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끄적끄적

부산 롯데월드 예매 주의사항에 대하여 (부산 여행)

by 행복한쥬이 2023. 8. 14.
반응형
이번 우리 가족 여름 휴가지는
바로 '부산' 이었다.

이제까지 살면서 부산을 방문한 게
처음이라는 사실이...
^^:; ㅋㅋㅋ
조금 민망하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이제라도 가게 된 것이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

부산이 대한민국의
제2의 도시임을
한껏 느끼고 돌아올 수 있었다.

부산 여행 팁에 관해 정리해 보려고 한다.

첫 번째, 부산 롯데월드 예매!

출처: 롯데월드 홈페이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lotteworld.com))

 

롯데월드 예매를 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접속했다.

 

할인을 받아 예매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제휴 카드 할인과 그 시즌에 행사하는 내용을 살펴보는 것이었다.

 

롯데 계열사이다 보니

롯데카드 할인혜택이 있었고

그 시즌마다 할인되는 내용이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확인하고 예매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실수는 바로 여기서부터...

롯데월드 홈페이지 예매를 했을 때

출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lotteworld.com)

위의 상단 메뉴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클릭하고

예매를 해야 했는데...

그렇지 못했다.

 

가기로 하기 전날 저녁

할인 혜택을 찾아가며 겨우 예매에 성공했는데...

어쩐지 예전에 찾아본 예매 비용보다 비싸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예매를 한 덕분이었다.

 

다음날 입장줄에 줄서서 딱 10시 개장할 때 들어가서

모바일 티켓 제시를 했는데...

 

앞에 계신 어머님께서도

서울 롯데월드 예매라고.. 다시 예매하셔야 한다고

퇴짜를 맞으셨을 때 만해도

이런 실수를 하기도 하는구나...

 

근데 곧 바로 나에게도

그런 일이 닥칠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다.

 

ㅠㅠㅠ

 

줄 섰는데 들어가지 못하니 아이들은 ㅜㅜ 실망감에 난리 난리 ㅜㅜ

 

급하게 현장 예매 매표소에 가서

말씀드리니...

서울롯데월드 예매 취소하시고 여기서 바로 발권도와드리겠다고...

 

그런데 카드 취소는 하루 정도 걸려서

기 결재했던

할인 혜택 받으신 카드는

취소 전까지는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없다고 하셨다.

 

:(

 

그렇게 할인 받으려고 애를 썼는데 ㅠㅠ

아 속상..

결국 예상했던 돈보다 약 5만원 비싸게 결재했지만 

현장 매표소 직원분께서

가장 할인 혜택이 좋은 것으로 우리가족 인생샷까지 찍을 수 있는

예매권으로 결재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셨다.

 


다른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때 이런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출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lotteworld.com)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다양한 카드사가 있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가 그 할인혜택이 되는지 안되는지

어떻게 알지?

고민이 있었다.

각 카드사의 일정 실적이 넘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었는데

 

일단 예매할 때 제휴카드 할인이 50%이기 때문에

할인을 안 받으면 손해라는 기분이 먼저 든다.

(세부 내역에서 할인 혜택이 어떻게 되는지 꼭 확인하자, 보통 본인 50%+동반 1인 30%)

 

예매하기로 들어가서 밑에 혜택부분에

이달의혜택

제휴카드

포인트

메뉴가 있는데 

내가 할인받을 수 있는 항목을 클릭하면 된다.

제휴카드를 클릭하면

또 카드사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결재 진행을 하고 카드를 등록했을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이면

그대로 넘어가고

그렇지 않으면 해당하지 않는 카드라고 뜨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ㅠㅠ

 

한번 할인혜택을 받은 카드는

중복으로는 받을 수 없으니

꼭 할인혜택을 받을 사람 인원수만큼

혜택 카드를 준비해야 한다.

 

명의자가 달라도 되니

필요하면 빌려서라도 가져오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 안 받으면 손해손해 ㅠㅠ

출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lotteworld.com)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부산 롯데월드에 들어왔다.

나는 아직 서울 롯데월드도 가지 못한 사람이라

비교가 되지 않았지만

남편 말은 서울이었으면 이 기구 다 못탔을 텐데

종일권을 끊기에는 다소 아깝다.

오후권으로 끊고 와도 다 탔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그 날 남편은 부산 롯데월드의 모든 기구를 다 탔다.

 

나는 무서워서

자이언트 시리즈는 ㅜㅜ 타 볼 용기도 없었지만

 

그 외에 것들은 짧은 대기 또는 대기 없이

탈 수 있어서 펀했다.

 

다음에 올 때는 좀 더 영리하게

티켓을 예매하고 올 수 있겠지? ㅎㅎ

 

토킹트리 앞에서 사진도 찍고

사진 인화해서 가지고 왔다.

 

그럼 부산 여행시

부산 롯데월드 예매팁과 관련된 내용 정리는 여기서 끝!

 

출처: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lotteworld.com)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mticket.lotteworld.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