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틔운 미니

틔운 미니 성장 일지 (2023.01.16.-2023.01.22.)

by 행복한쥬이 2023. 1. 22.
반응형
이번주는 제주도 여행이 있었다.
틔운 미니
'우리가족행복' 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미리 일요일에 물을 갈아 놓고
5일에서 7일 정도는 괜찮겠지?
생각을 하고 출발하였다.

근데 사실 여행 중에 목요일부터
물부족 알람이 뜨더라 ㅜㅜ

 

그래서 정말정말 당황했다. ㅜ
금요일에 집으로 돌아갈 예정이긴 했지만 ㅜㅜ
이렇게 알람이 뜨고 이틀 정도는 괜찮으니 ^^;;

식집사는 여행도 함부로 못 다닐 것 같다.
다음에 장기 여행이 잡히면
틔운 미니 식물을
지인에게 맡기고 가야할 상황이 생길지도 ㅋㅋㅋ


여행으로 인해 꾸준하게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출발 당일
16일과 도착해서 20일, 21일, 그리고 오늘 22일의 사진을 정리해 보았다.

노란색 잎이 보이길래
걱정했더니,
이번에 물 탱크 청소 후에 식물영양제 A, B를 넣어달라는 알람 메시지가 떴다.

벌써 '우리가족행복' -비타민
을 키운 지 7주나 지났다니...
정말 세월 참 빠르다

이제 어느 정도 자라서 곧 수확을 해야할 것 같은데,
수확을 하게 될 때 알람 메시지가 뜰까?
궁금해진다.

이번에 우연히 LG 틔운 미니 앱 내에서
커뮤니티에 접속해 보았다.


 

위의 사진에 나오는 tiiun 공식 카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틔운 미니를 사용하는 사용자들과

LG  틔운 미니 관리자가 서로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하기도 하는

LG 틔운 공식 카페로 연결이 되었다.

 

이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다니 ㅋㅋㅋㅋ

 

이제 이 카페에도 자주 접속해서

좋은 꿀팁을 얻어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