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틔운 미니

틔운 미니 성장 일기 (2023.02.06.~2023.02.12.)

by 행복한쥬이 2023. 2. 12.
반응형
확실히 게을러졌다.
몇 번 빠뜨리더니
이번주에도 수요일 '우리가족행복' 사진 찍는 걸 깜빡했다. ㅜㅜ
나 스스로를 채찍하며 반성한다.

이번 주에는 많이 자란
'우리가족행복' 을 수확해
비타민 샐러드를 해 먹었다.

방법은 아주 간단!
요똥인 나도 쉽게 할 수 있는 ㅋㅋ

양상추를 구매하여
양상추를 적당한 크기로 자르고,
비타민을 적당한 양 수확하여
양상추와 비타민을 볼에 담은 후
마트에서 구매한 흑임자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면 된다.
드레싱은 본인의 취향대로 선택하면 될 듯 ㅎ
더 맛있게 먹고 싶으면
오이를 잘라 넣던지 방울 토마토를 넣어 먹어도 좋을 듯 싶다.
지난 번엔 사과를 슬라이스해서 넣었는데
괜찮았다. ^^

비타민 샐러드를 잊지 않고 사진을 남겼다.

이번 주 우리가족행복은
물갈이를 총 2번 했다.
수요일엔가 한 번
오늘 아침에 한 번
정말 커질 수록 물도 많이 먹는 것 같다.

남편이 물받이가 너무 더럽다고 닦으라고 했다.
본인 눈에는 곰팡이가 낀 것 같다며,
근데 영양제를 넣고 나면 저렇게 되었던 것 같은데,
어쨌든 깨끗하게 물받이를 닦아 주고 아침에 물을 채워주었다.

눈에 보이는 노란색 잎은 보일 때마다 제거하였고,
비타민 샐러드를 여러번 해 먹다 보니
이제 휑해진 우리가족행복이다.

남편 말로는 계속 자라서 수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다.


위의 사진에서처럼
2월 7일, 많은 양의 비타민 수확이 있었고
그 후 부쩍이나 휑해진 모습을 보이는
'우리가족행복'

양이 많아서 언제 다 소화하지,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매일 샐러드를 해먹다 보니
금방금방 소화가 되는 것 같다. 

다음주에는 부디 빼먹지 않고
매일매일 잘 기록할 수 있기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