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틔운 미니

틔운 미니(2022.12.19.~12.24.) 성장 일지

by 행복한쥬이 2022. 12. 25.
반응형
'우리가족행복' 을 키운지 벌써 3주차에 접어 든 것 같다.
예전 글에 썼는지 모르겠는데,
LG ThinQ 앱에서
식물 일기를 쓸 수 있는데,
거기에 일기 탭과 영상 탭이 있다.
처음에 나는 영상을 찍어서 일기를 쓸 수 있는 것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일기 탭에서 쓴 일기가 8개 이상이 되면
그 일기를 쓸 때 사용했던 사진을 가지고
영상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었다.

이번 주는 금요일에 물통 청소와 물을 갈아달라는
알림 외에는 뜬 것이 없었다.
순조롭게 잘 크고 있다.
근데 어느 정도 커야 수확해서 먹을 수 있는 건지
부쩍 자란
'우리가족행복' 이를 보니 의문이 들었다.

지난 번 남편이 이야기했던
솎아주기는 진행하지 않았다.
근데 문제 없이 잘 크는 것 같다.




무럭무럭 크는
'우리가족행복'
그럼 오늘의 성장 일지 정리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