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알.쓸.신.잡 (알아두면 쓸모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스페인 명품 감자칩, Patatas Fritas 먹어 보셨나요?

by 행복한쥬이 2022. 8. 21.
반응형
친한 언니가
트레이더스 같은 대형 마트에서
맛있다고 샀다며
나에게 과자를 보여주었다.

먹으려고 샀는데,
먹을 시간도 없고
언니 집 식구들은 이 과자를 먹지 않는단다...
그래서 언니가 가져가서
먹으라고 하여
이렇게 알게 된 
Patatas Fritas
먹고 나서야 알게 된 이 과자의 정체ㅎㅎ
기념 삼아 정리해보려고 한다.


이름은
Patatas Fritas,
Made in Spain
스페인 과자이다.
에르메스, 샤넬 들으면 명품이라는 걸 알듯이
이 과자 또한 과자계의 명품이란다.

언니한테 들었을 때도 이 한 통에 3만원 정도 주고 샀다고 하길래
무슨 과자가 이렇게 비싼가? 싶긴 했는데
정말 찾아보니 ㅋㅋ 3만원 정도를 지불해야
구입할 수 있는 과자였다.

원재료명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감자, 올리브 오일, 천일염
이렇게만 들어간다.

참 건강한 과자! 라는 생각이 든다.

 

이미 바닥을 보이고 있는 파타타스 프리타스, ㅋㅋ
우리 가족은 참 좋아한다.
특히 우리 딸과 아들, ㅋㅋ
자극적이지 않아 그런지 참 잘 먹는 것 같다.
사실 엄마로서도
간식으로 주면서 덜 죄책감이 드는 것 같다.

아, 이 뚜껑을 열기 위해서는 꼭 도구가 필요하다.
우리는 쇠젓가락을 사용하여
<지렛대의 원리!>
홈에다가 젓가락을 집어 넣고 들어 올렸다. 
그럼 쉽게 뚜껑을 열 수 있다.
절대로 손으로 열려고 하지 말 것!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감자칩은 굉장히 크다.
그리고 부서진 조각도 있긴 하지만
대체적으로 단단한 통에 보관이 되어서 그런지
비교적 괜찮다.
그리고 바삭바삭하다.

처음엔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계속 먹다보면
맛있다.
우리 가족 입맛에는 맞았다. ^^

어쩌다 만나게 된
명품 과자,
Patatas Fritas

아는 언니가 줘서 먹게 됐는데,
내 돈 주고 사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 번쯤은 맛 보면 좋을 과자!
값이 좀 떨어지면 좋겠는데 ㅋㅋ
양에 비하면 안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에잇, 모르겠다.

 

반응형

댓글